콘텐츠로 건너뛰기

항공권 비행기표 가장 싸게 사는 법

    여행을 계획 중 비행기표를 싸게 사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신다고요? 항공권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꿀팁을 자세히 알려드릴테니, 앞으로 여행을 가실 계획이라면 꼭 알아두세요.

    최저가 비교 하는 방법!

    항공권을 검색하는 방법은 다 아시겠지만 다시 한번 알려드린다면. 아래 4가지 방법으로 검색 할 수 있어요.

    1. 네이버항공권
    2. 스카이스캐너
    3. 각 여행사 개별상품
    4. 각 항공사 개별상품

    그럼 최저가는 어떻게 찾을건데?

    검색은 누구나 할 수 있고 최저가를 찾는게 가장 중요한 거니까 , 최저가 찾는 방법은 3단계로 나눠서 검색을 해보는 거에요

    1. 네이버항공권, 스카이스캐너에서 내가 가고 싶은 나라, 여행일정과 인원수를 입력하고 최저가를 검색해요.
    2. 검색해서 찾은 가격을 여행사와 항공사의 특가 상품이 있는지 다시 체크해보는거에요.
    3. 제휴 신용카드 할인 상품, 오픈마켓 자체 쿠폰 할인 상품도 있으니 마지막으로 체크하면 끝

    최저가 비교하는 방법은 나도 알고 있다!! 진짜 꿀팁 방출!!

    인터넷에서 최저가 비교하는 방법은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거라 실망하셨다면, 진짜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항공권을 예매하기 위해 계속 검색하는데 어느 순간 같은 가격이 아니라 조금 더 비싸지는 경험을 하신 적이 있으실 수 있을거에요.

    그 이유는 항공권을 계속 검색하다보면 각 사이트들이 여러분이 방문한 정보를 트래킹해서 ‘아~ 이사람이 여행갈 사람이구나, 어차피 갈 사람이구나’ 라고 인식하고 가격을 올릴 수 있는거에요.

    그럼 어떻게 하면 되는데??

    그건 바로 인터넷브라우저에서 시크릿모드 상태에서 검색을 하는거에요.

    인터넷 브라우저 시크릿모드 상태에서는 내가 검색한 기록이나 쿠키 등이 남지 않기 때문에 트래킹에 인한 가격인상을 막을 수 있어요.

    그럼 시크릿모드는 어떻게 하는건데??

    시크릿모드는

    • PC는 인터넷브라우저(크롬, 엣지 , 웨일, 파이어폭스 등등)을 켜고 Ctrl + Shift + N을 누르면 시크릿모드가 활성화 되요.
    • 모바일에서는 모바일 브라우저 옵션에서 시크릿 탭 혹은 비밀모드 켜기 등 으로 활성화 가능해요.

     

    언제 예매해야 가장 저렴할까?

    출국 12주 전에 미리 예약하면 저렴하게 살 수 있어요, 항공권은 가장 낮은 등급 자리부터 높은 자리 순서대로 소진되기 떄문에 미리 예약하는게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이에요.

    예를 들어 출국날이 얼마남지 않은 상태에서 이코노미석을 예매하려고 한다면 이코노미석 중에서도 높은 등급 자리만 남아 있어서 가격이 비싸지는거에요. 같은 이코노미 석이라도 심하면 100만원 이상 차이가 날 수도 있어요.

    그럼 추천하는 예매시점은 언제야?

    추천하는 예매시점은 출발일 기준으로 6주에서 3개월전이에요. 너무 일찍해도 항공권 금액이 정확히 책정되지 않을 수 있어요.

    다만, 가끔가다 항공사별로 특가할인으로 1년 전에 구매할 수 있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보통 국내선은 최소 2~3주 전에 국제선은 5~6주 전에 예매하면 20% 저렴하게 예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여름 성수기 항공권은 보통 4개월 전인 3,4월에 할인하기 때문에 여름 휴가 계획을 미리 세워 출국하기 16주 전에 예매하면 저렴하게 살 수 있어요.

    무슨 요일에 가장 저렴할까?

    항공권은 매일 매일 가격이 달라지는데, 스카이스케너 데이터에 따르면 일요일, 화요일에 가장 저렴하게 살 수 있다고 해요.

    일요일에는 주말까지 팔리고 남은 항공권을 싸게 팔기 때문에 저렴하게 살수 있고 화요일에는 이벤트와 할인 티켓이 많이 나와서 그렇다고 해요.

    금요일에는 항공권 가격이 가장 높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급하게 출국해야하는데 싸게 살 방법은?

    당장 출국해야하는데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은 바로 땡처리 항공권이에요.

    땡처리 항공권은 여행사가 패키지여행 상품에 포함시킨 항공권이 남아서 다시 파는 항공권이에요. 보통은 출발 일주일 정도 전에 나오는데, 이 시기에 일반 개별 항공권은 가장 비싼 시기라서 훨씬 저렴한 땡처리 항공권을 알아보세요.

    급하게 저렴한 떙처리 상품을 사는데 주의해야할 점은 여행사 패키지 상품의 출국 귀국 일정이 맞아야 되니, 본인의 일정을 확인하면서 사야해요.

    직항보단 경유!!

    여행 일정에 여유가 있다면 직항 보다는 경유를 이용하면 항공권이 훨씬 저렴해지죠.

    누구나 알 수 있는 정보지만, 경유 노선 경우, 시간이 많이 걸리긴 하지만, 경유 시간에 따라서 경유하는 지역을 둘러 볼 수 있으니 좋은 점도 있겠지요.

    보통 유럽행 비행기는 러시아를 경유할 때, 미국행 비행기는 중국을 경유할 때 최대 40% 저렴해진다고 하니 시간여유가 되면 비행기 값을 아끼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겠네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이 닫혔습니다.

    Copyright © 지식창고 All rights reserved.
    "지식창고"에는 쿠팡파트너스 등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으며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